도서 소개
단순하고 또렷한 흑백 패턴을 이용해 유아의 시각 초점 개발을 도와주는 그림책. 360도로 펼쳐 묶으면 입체 모빌이 된다. 또한 방긋방긋 반가워, 팔랑팔랑 귀여워, 콩닥콩닥 사랑해처럼 운율을 살린 글을 실었다. 그림과 짝을 이룬 짧은 단어를 아기에게 말 건네듯 읽어 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출판사 리뷰
우리 아기 처음 만나는 책!
초점 맞추기 모빌 북을 달아 주세요!★아기를 웃게 만드는 검정 하양 빨강 아기는 빛에 반응하는 수준의 시각만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러나 점점 검은색, 흰색, 빨간색처럼 명암 대비가 강한 색을 통해 원, 네모와 같은 단순하고 뚜렷한 모양을 인지하기 시작하지요. 그래서 아기의 시각과 색감을 발달시키기 위해 생후 3개월까지는 흑백 패턴을, 3개월 이후에는 강하고 밝은 색감의 그림책을 보여 주며 본격적으로 아기의 눈에 알맞은 자극을 주어야 합니다.
<우리 아기 방긋방긋 웃는 책>은 아기, 물고기, 나비, 꽃, 별, 엄마 이렇게 단순하고 또렷한 흑백 패턴을 이용해 초점 개발을 도와줍니다.
★아기와 부모의 마음을 통하게 하는 운율이 있는 글 초점 책을 보여 줄 때는 아기에게 말을 걸어 주세요. 아기는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 하지만 부모의 목소리를 들으며 마음의 안정을 갖습니다. 같은 그림을 보는 동안 분명 부모와 아기는 서로간의 유대감을 키워 갈 거예요. 매일 조금씩 부모의 목소리를 속삭이듯 들려주세요.
<우리 아기 방긋방긋 웃는 책>은 방긋방긋 반가워, 팔랑팔랑 귀여워, 콩닥콩닥 사랑해처럼 운율을 살린 글을 실었습니다. 그림과 짝을 이룬 짧은 단어를 아기에게 말 건네듯 읽어 주세요.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반복해 듣는 것만으로 아기가 방긋방긋 웃을 거예요.
★흔들흔들 입체 모빌 북 <우리 아기 방긋방긋 웃는 책>은 책을 360도로 펼쳐 묶으면 입체 모빌이 된답니다. 아기, 물고기, 나비, 꽃, 별, 엄마 이렇게 6가지 모빌의 움직이는 형태감을 통해 사물을 주시하는 능력 발달을 도와줍니다. 모빌을 살살 움직여 보세요. 아기가 즐거워하는 반응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모빌은 아기 머리 위에 바로 달지 마시고
45°로 20㎝ 떨어진 위치에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