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악기의 이름과 모양을 익힐 수 있는 배움 놀이책. 악기의 소리는 의성어로 생동감 있게 나타냈다. 사실적이고 율동적인 그림을 통해 유아가 악기를 뚜렷하게 인지하도록 구성했고, 특히 유아가 좋아하는 토끼, 다람쥐, 돼지 등의 동물이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그려냄으로써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출판사 리뷰
배움 놀이를 해보자!
'우리 아기 놀이책' 시리즈, 제8권 『둥둥 북을 쳐요』. 이 시리즈는 자아가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인 1세부터 3세까지의 유아가 부모님과 함께 그림책을 보면서 놀이를 통해 신체와 언어, 그리고 인지력을 발달시킬 뿐 아니라, 정서적 유대감을 향상하도록 구성했습니다. 몸 놀이, 말 놀이, 그리고 배움 놀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제8권은 실로폰, 장구, 탬버린, 그리고 북 등의 악기의 이름과 모양을 익힐 수 있는 배움 놀이책입니다. 악기의 소리는 의성어로 생동감 있게 나타냈습니다. 사실적이고 율동적인 그림을 통해 유아가 악기를 뚜렷하게 인지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특히 유아가 좋아하는 토끼, 다람쥐, 돼지 등의 동물이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그려냄으로써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보드북.
☞ 부모님이나 선생님을 위한 Tip!
'우리 아기 놀이책' 시리즈는 코팅되지 않은 천연펄프지에다가 콩기름 잉크로 인쇄했습니다. 유아가 입으로 물고 빨아도 해롭지 않습니다.
꽹가리
갱개갱 개갱갱
꽹가리를 쳐요
실로폰
딩동댕 딩동댕
실로폰을 쳐요
탬버린
탱탱 차르르~
탬버린을 흔들어요
- 본문 중에서
작가 소개
저자 : 다섯수레 편집부
다섯수레는 20년 동안 어린이를 위한 자연과 환경관련 자연그림책을 출간해 오고 있습니다. 그 중《지렁이가 흙똥을 누었어》, 《네가 개미니?》와 같은 자연 그림책이 교과서에 수록되었고, 그 밖에 많은 자연 환경 도서들을 출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