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명작동화 한 편을 읽으면서 색칠 놀이도 할 수 있는 컬러링북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색칠북에 비해 넓은 크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채색하기 쉬운 장점이 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는 명작 이야기 하나를 읽고 자신만의 색을 입힌 멋진 명작 그림 동화책 한 권을 완성하게 될 것이다.
책 뒤편에는 ‘이야기 뒤집어 보기’가 부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색칠만 목표로 한 도서가 아니기 때문에 글을 읽고 난 후 다양한 방향으로 아이의 생각을 이끌어낼 수 있는 질문을 넣었다. 아이는 ‘이야기 뒤집어 보기’를 통해 부모님, 선생님, 친구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으며 무한한 상상을 끌어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쉽게 읽고
마음껏
색으로 놀아요!‘색’ ‘색칠’은 아이들에게 있어 세상을 마주하고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기초적인 놀이이자 학습입니다. 그러나 색칠북이 단순히 색을 칠하고 그림을 완성하기 위한 책이란 의미는 무색해졌습니다. 이젠 색을 통해 안정을 느끼고 자신을 표현하며 나아가 치료의 한 방법으로 이용되면서 ‘컬러링북’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세트는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명작 동화를 한 편씩 읽으면서 색칠 놀이도 할 수 있는 컬러링북 세트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색칠북에 비해 넓은 크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채색하기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익숙하지만 유익한 명작 동화 세 편을 묶은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세트를 통해 아이는 동화를 읽고 자신만의 색을 입힌 멋진 명작 그림 동화책 세트를 완성하게 될 것입니다.
도서 소개‘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리링북’은 동화책과 컬러링북이 하나로 어우러진 책입니다. 아이가 호기심을 갖고 쉽게 이야기를 읽을 수 있도록 글과 함께 예쁜 원화를 담았습니다. 원화를 보며 재미있게 동화책을 읽고, 스스로 마음껏 상상하며 색칠해 보세요. 어느새 자신만의 색이 담긴 멋진 동화책이 완성될 거예요!
또한 책 마지막에는 부록으로 ‘이야기 뒤집어 보기’가 있답니다. 글을 읽고 난 후 다양한 방향으로 아이의 생각을 이끌어내 보세요. 자신의 색과 자신의 이야기로 아이는 무한한 상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1. 예쁜 원화를 보며 이야기를 읽어요.
2. 글밥이 많지 않아서 아이 혼자 이야기를 읽을 수 있어요.
3. 이야기를 다 읽고 난 후, 이야기를 상상하며 마음껏 색칠하세요.
4. ‘이야기 뒤집어 보기’로 아이의 생각을 끌어 주세요.
5. 나만의 색과 이야기로 나만의 동화책 완성!
★ 김원주 작가의 예쁜 그림엽서가 각 권마다 4장씩 들어있어요.




목차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 장화 신은 고양이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 피터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