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우주에서 펼쳐지는 월.E의 환상적인 모험과 이브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
애완 바퀴벌레, 어딘가 나사가 빠진 듯한 불량 로봇 군단 등 유쾌한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였다!
인류가 모두 떠난 29세기 지구에 홀로 남아 있는 로봇이 있어요.
그의 이름은 월.E.
700년 동안 매일같이 오염된 지구를 청소하며 쓰레기 더미에서 보물을 찾아 모아 두지요.
어느 날 우주선 한 대가 착륙하고 그 안에서 하얗고 매끈한 탐사 로봇 이브가 내려요.
이브를 본 순간 첫눈에 사랑에 빠지는데…….
이브와의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요?
<니모를 찾아서>와 <라따뚜이>로 우리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디즈니픽사가 사랑스런 로봇 월.•E와 함께 돌아왔다.
이미 영화가 개봉한 미국에서는 개봉 첫 주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했으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관련 상품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에서는 예림당에서 출간된 《월.E 무비 스토리북》을 통해 영화보다 먼저 월.E를 만나 볼 수 있다. <월.E>는 대사가 거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영화의 내용을 이해하기 쉽지 않은 부분이 있다. 책을 읽고 난 후 영화를 보면 아이들이 그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앞서 만난 디즈니픽사의 영화들과 같이 <월.E>도 단순히 웃음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함께 전하고 있다. 《월.E 무비 스토리북》은 애니메이션의 볼거리를 고급스런 색감의 삽화로 표현하고 있다.
책을 읽는 동안 아이들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귀여운 월.E와 하얗고 매끈한 탐사 로봇 이브, 애완 바퀴벌레, 청소 로봇 모 등 사랑스런 로봇들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