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상상 속의 나라를 꾸며 보세요. 이상한 나라의 나무, 물고기 그리고 사람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상상 속에서 멋진 생일 파티도 열어 보고, 뒤죽박죽 이상한 나라도 가 보아요. 요리사, 의사, 분장사, 과학자……, 여러 직업을 가진 나의 모습도 상상해 보고 맑은 날씨, 비 오는 날씨 등 여러 날씨도 마음껏 상상하여 꾸며 봐요.
- 멋진 파티와 뒤죽박죽 이상한 나라 꾸미기를 통해 유창성과 상상력을 기릅니다.
-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고 이런저런 날씨를 창의적으로 표현해 보면서 융통성과 독창성을 키웁니다.
출판사 리뷰
<창의 플러스 미술>은 창의적 사고력 계발을 위한 체계적인 항의 미술 프로그램입니다. 유아의 발단 단계에 적합한 12가지의 미술 활동을 선정하여 한 권에 하나의 주제, 4가지 그림이야기가 있는 \'4 in 1\' 구성의 놀이 워크북입니다. <창의 플러스 미술>은 색, 도형, 명화 그리기, 테이프 콜라주, 도무송을 이용한 연상하여 그리기,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된 놀잇감 만들기 등 12가지 미술 놀이를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아 미술교육을 전공한 필자가 선정한 재미있는 활동들을 다양하고 질 높은 일러스트로 꾸며 구성하였습니다.
집에서도 아이 혼자서 손쉽게 풍부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창의 플러스 미술>은 훌륭한 미술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컨셉>
- 창의적 사고력 개발을 위한 체계적인 창의 미술 프로그램
- 한 권이 하나의 주제, 4가지 그림 이야기가 있는 4 in 1 구성
- 그림 이야기를 완성하며 나만의 미술 놀이 책을 만들기
작가 소개
편자 : 프리즘
이 책의 내용을 구성한 프리즘은 성균관대학 아동학과 대학원 과정 중에 있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만 0세에서 11세까지 아이들을 위한 좋은 책을 기획하고, 글쓰는 일을 합니다.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빛처럼 무한한 저마다의 가능성을 활짝 열어갈 수 있는 프리즘과 같은 책 그리고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싶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