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만화보다 재미있는 놀라운 모험담을 그린 타시의 신기한 모험! 이번 호에서 타시는 삼촌을 도와 우물을 파다가 고대 유물을 발견합니다. 타시에게 도움을 요청한 고대 테라코타 병상의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고대 유물을 발굴하는 현장에서 타시는 뜻하지 않게 왕의 무덤도 발견하게 되는데요. 흥미진진한 타시의 계속되는 모험이야기. 타시는 과연 이번에 어떤 모험을 하게 될까요?
아이들이 무서워하면서도 좋아하는 흥미진진한 옛이야기의 주인공들이 벌이는 모험담 속에서 친절한 마음씨와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재미있고 교훈적인 그림동화. 책의 후반부에는 같은 내용의 영어 원문을 실어 영어 학습또한 가능하다.
작가 소개
저자 : 안나 피엔버그
영국에서 태어나 세 살 때 오스트레일리아로 이주했다. 영어와 심리학을 전공하였고 \'스쿨 매거진\'의 편집자로 일하면서 첫 작품 \'빌리 베어와 몹시 추운 겨울\'를 연재했다. 지은 책으로 \'타시 시리즈(Tashi Series)\',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아이>, \'민튼 시리즈(Minton Series)\', <인어 매들린과 다른 물고기 이야기>(Madeline the Mermaid and the other Fishy Tales) 등이 있다.
그림 : 킴 갬블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서 태어났다. 현재 오스트레일리아의 어린이책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가운데 한 명으로 애너 피엔버그와 짝을 이뤄 \'타쉬\' 시리즈와 \'민튼\' 시리즈를 펴냈다. 그 외의 그린 책으로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아이> 등이 있다.
역자 : 문우일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시카고 대학교에서 종교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는 어린이책의 기획과 번역 일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참 쉬운 글쓰기>, 옮긴 책으로는 <곰곰이와 곰돌이>, <유니콘과 신비한 동물들> 등이 있다.
목차
작가의 말
왕의 무덤을 찾아내다!
주문이 적힌 책
[영어로 읽어 보세요]
THASHI AND THE ROYAL TOMB
THE BOOK OF SPE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