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둘로 나누어진 페이지가 수없이 많은 '기묘한' 조합을 만들어낸다. 집이 달나라를 여행하고, 원숭이가 공장지붕에 우뚝 서 있다. 돛단배가 구름 위를 날아다니고, 해골이 나무 위에 둥실 떠 있다. 일상에서는 불가능한 '유쾌한 상상'을 스스로 조합해볼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의 의미는 독자가 만들어가는 셈이다. 까만 바탕에 굵은 흰색 선으로 그려진 간결한 그림이다.
출판사 리뷰
창조에 대한 태도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봐요!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일들이 어린들의 세계에서는 가능한 현실이 됩니다. '우리 집이 달나라를 여행해요.', '원숭이가 공장 지붕에 우뚝!', ' 돛단배가 구름 위로 훨훨!', '해골이 나무 위에 둥실' 등
일상을 뛰어넘는 풍부한 상상력이 아이들을 창조의 세계로 빨려들게 합니다.
[바퀴 달린 곰]은 다양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놀이책입니다. 위아래 한 장 한 장 넘기며 아이들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조금은 엉뚱한 내용일 수 있지만 그림과 함께
맞춰지는 글을 통해 아이들에게 또다른 세계를 여행할 것입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알랭 크로종
1970년 파리에서 태어났다. 파리에 있는 고급 예술 및 그래픽 산업학교인 에꼴에스티엔느와 오를레앙에 있는 I.A.V, 장식미술학교인 아르데꼬에서 공부했다. 2005년 현재 프랑스 샤토루에 위치한 마르셀 뒤샹 미술학교에서 조형예술학과 교수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