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백조를 타고 잭 앞에 나타나 신기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타시의 신기한 모험 시리즈 제4권, \'지니 잠에서 깨어나다\'편. 먼 나라에서 온 타시는 친구 잭에게 매일매일 신기한 모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오늘은 요정 지니를 만난 이야기입니다.
타시는 어느 날 헛간에 갔다가 그릇 속에 잠들어 있던 요정 지니는 만나고 무척 기뻐합니다. 타시는 평소에 생각해 둔 소원 세 가지를 말하지만 지니는 투덜거리기만 할 뿐 실력이 영 신통치 않아 보입니다. 타시가 세 가지 소원을 모두 이룰 수 있을까요? 책 속에는 영문판 타시 이야기도 수록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됩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안나 피엔버그
영국에서 태어나 세 살 때 오스트레일리아로 이주했다. 영어와 심리학을 전공하였고 \'스쿨 매거진\'의 편집자로 일하면서 첫 작품 \'빌리 베어와 몹시 추운 겨울\'를 연재했다. 지은 책으로 \'타시 시리즈(Tashi Series)\',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아이>, \'민튼 시리즈(Minton Series)\', <인어 매들린과 다른 물고기 이야기>(Madeline the Mermaid and the other Fishy Tales) 등이 있다.
그림 : 킴 갬블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서 태어났다. 현재 오스트레일리아의 어린이책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가운데 한 명으로 애너 피엔버그와 짝을 이뤄 \'타쉬\' 시리즈와 \'민튼\' 시리즈를 펴냈다. 그 외의 그린 책으로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아이> 등이 있다.
역자 : 문우일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시카고 대학교에서 종교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는 어린이책의 기획과 번역 일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참 쉬운 글쓰기>, 옮긴 책으로는 <곰곰이와 곰돌이>, <유니콘과 신비한 동물들> 등이 있다.
목차
작가의 말
지니, 잠에서 깨어나다!
타시와 사라진 아이들
[영어로 읽어 보세요]
THSHI AND THE GENIE
TASHI AND THE STOLEN CHILD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