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추억을 살릴 수 있는 인형을 스티커로 새롭게 구성하였다. 옛 인형 수집가인 우야마 아유미씨와 일러스트레이터 야마모토 미치씨가 만든 새로운 개념의 스티커북이다. 귀여운 여동생 인형, 고등학생 인형, 세련된 엄마 인형을 꾸며보는 코디네이터 스티커북을 표방한다.
정원, 실내, 상점, 화장대, 외출, 거실, 주방, 놀이공원, 파리, 디즈니랜드에 귀여운 여동생, 고등학생, 엄마 세 가족이 함께 있다. 스티커는 335매로 10가지 주제에 맞는 인테리어, 소품, 의상을 담았다. 각 주제별 콘셉트에 맞춰 패션 코디네이션을 완성해 나가도록 했다.
정교한 복고풍 의상과 빈티지 소품으로 과거의 패션 퀸들이 입던 의상에서 최신유행의 의상을 모두 꾸며볼 수 있다. 스티커 옷을 골라 입히고, 인테리어와 액세서리를 더하는 과정은 스스로 옷을 입고 꾸미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출판사 리뷰
고품질 스티커로 추억의 인형을 다시 만나는
나만의 개성을 담은 <패션 퀸>을 꾸며보세요!요즘 복고풍 인형이 유행이예요. 추억을 살릴 수 있는 인형을 스티커로 새롭게 구성하여 만들었어요. 옛 인형 수집가인 우야마 아유미씨와 일러스트레이터 야마모토 미치씨가 만든 새로운 개념의 스티커북이예요.
귀여운 여동생 인형, 고등학생 인형, 세련된 엄마 인형을 꾸며보는 코디네이터 스티커북을 표방하는 <패션 퀸>이 탄생했어요!
정원, 실내, 상점, 화장대, 외출, 거실, 주방, 놀이공원, 파리, 디즈니랜드에 귀여운 여동생, 고등학생, 엄마 세 가족이 함께 있어요. 스티커는 335매로 10가지 주제에 맞는 인테리어, 소품, 의상을 담았어요. 각 주제별 콘셉트에 맞춰 패션 코디네이션을 완성해 나가요.
정교한 복고풍 의상과 빈티지 소품으로 과거의 패션 퀸들이 입던 의상에서 최신유행의 의상을 모두 꾸며볼 수 있어요. 스티커 옷을 골라 입히고, 인테리어와 액세서리를 더하는 과정은 스스로 옷을 입고 꾸미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하지요.
패션 코디네이터 스티커북 시리즈 <패션 퀸>은 리무벌 스티커로 구성되어 한 번 붙이고 끝나지 않고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어 다시 새로운 의상을 입혀보실 수 있습니다.
의상을 선택하고 각 장면의 빈 공간을 꾸며 보세요. 그리고 배경의 빈 공간은 색연필로 칠해 볼 수 있어요. 패션 코디네이터가 되어 조화를 이루는 과정은 미적 감각과 창의력을 키워 줄 거예요.
이 책에서 사용된 335개의 고품질의 스티커는 해외 팬시에서 사용되는 부식기법으로 칼 선을 제작되어 0.01mm의 정교함을 줄 수 있어 기존 스티커에서 구현하기 힘든 작은 아이템 형태도 표현이 되었어요.
작가 소개
저자 : 우야마 아유미
1969년 도쿄 출생. 인형 및 마스코트 작가로 옛 인형 수집가로도 유명하다.추억의 인형을 부활시키는 프로젝트를 기획해 각종 잡지에 연재하고 있으며<추억의 마스코트 앨범> 출간을 시작으로 꾸준히 인형 상품 및 단행본을 제작하고 있다.
저자 : 야마모토 미치
장난감 회사에서 디자인을 담당했다.프리랜서로 독립한 후 장난감과 모바일 콘텐츠를 디자인하며 캐릭터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다.
목차
정원
실내
상점
화장대
외출
거실
주방
놀이공원
파리
디즈니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