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130년 전통의 나땅 출판사가 교육 전문가와 함께 만든 체계적인 쁘띠나땅 오감 놀이 책 시리즈. '짤랑짤랑 흔들어 보자'는 유럽의 CE마크(유럽연합공동인증마크)와 대한민국의KC마크(국가통합인증마크)를 획득한 안전한 책으로, 청각 발달을 돕고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 표현을 알려준다. 흔들면 소리가 나 재미있게 놀면서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출판사 리뷰
프랑스 아이들의 창의력과 예술성의 시작 쁘띠나땅
프랑스 대표 오감 놀이 책으로 의성어와 의태어를 익혀요.130년 전통의 나땅 출판사가 교육 전문가와 함께 만든 체계적인 쁘띠나땅 오감 놀이 책 시리즈가 드디어 한국에 왔습니다. 그 중 '짤랑짤랑 흔들어 보자'는 청각 발달을 돕고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 표현을 알려주는 책이에요. 흔들면 소리가 나 재미있게 놀면서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 프랑스 대표 어린이 출판사와 교육 전문가가 함께 만들었어요쁘띠나땅은 프랑스 초.중.고 교과서와 유치원 교재를 발행하는 프랑스 대표 교육 출판사 나땅에서 신생아부터 18개월까지의 아이들을 위해 만든 오감 놀이 시리즈에요. 프랑스의 심리학 권위자인 크리스텔 드놀과 함께 기획해 더욱 믿을 수 있지요.
★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를 익혀요청각은 엄마의 뱃속에서부터 느낄 수 있는 감각이며, 오감 중 가장 빨리 발달합니다. 그림을 따라 책을 뒤집으면 짤랑짤랑 소리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 표현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 유럽과 한국에서 두 번 인증 받은 안전한 놀이 책이에요'짤랑짤랑 흔들어 보자'는 유럽의 CE마크(유럽연합공동인증마크)와 대한민국의KC마크(국가통합인증마크)를 획득한 안전한 책이에요. 튼튼한 보드지로 오래오래, 둥근 모서리로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색 구슬과 케이스도 안전한 재질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