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오감발달 놀이책. 누르면 반짝반짝 불빛이 들어오는 모듈 버튼과 선명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아기의 시각을 자극한다. 또, 다양한 멜로디와 노래, 새들 소리와 같은 청각 자극을 통해 아기가 지루해하지 않고 반응을 보이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매 페이지마다 들어있는 터치앤필 촉감 장치들이 아기의 오감을 골고루 자극한다.
출판사 리뷰
우리 아기가 처음 만나는 터치앤필 사운드북갓 태어난 아기는 청각, 시각, 촉각에 골고루 반응합니다. 짧은 음악이나 소리를 통해 사물을 인지하고 기억하며, 반짝이는 불빛과 다양한 촉감에 호기심을 보입니다.
아기의 뇌 발달은 태아기부터 시작해 출생 후 1년 동안 가장 비약적으로 발달합니다. 생후 1년이 되었을 때에 뇌의 무게가 성인의 70%에 달하며, 뇌의 성장이 거의 완성 단계에 이릅니다. 이런 까닭에 갓 태어난 아기에게 적절한 자극을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터치앤필 사운드북>은 누르면 반짝반짝 불빛이 들어오는 모듈 버튼과 선명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아기의 시각을 자극합니다. 또, 다양한 멜로디와 노래, 새들 소리와 같은 청각 자극을 통해 아기가 지루해하지 않고 반응을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매 페이지마다 들어있는 터치앤필 촉감 장치들이 아기의 오감을 골고루 자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