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세계 곳곳에 있는 유명한 장소나 신기한 동식물을 스티커를 붙이며 알아 가는 책이다. 대륙, 바다, 국가, 수도의 이름이 표기되었고, 아이들이 평소 궁금증을 느꼈을 흥미로운 정보들도 포함되어 있어 풍부한 지식을 나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책장을 펼치면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북극과 남극 등 커다란 대륙 일곱 개와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 북극해, 남극해 등 넓은 바다 다섯 개가 나온다. 어느 지역이 어디에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다.
다음에는 대륙별로 확대된 지도가 나와 각 대륙을 더 가까이에서 살펴보고, 여러 나라의 위치와 명소, 동식물 등을 알아볼 수 있다. 지도 위의 오밀조밀한 그림과 친절한 설명 덕분에 다양한 지역의 특징을 익힐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리뷰
‘우리가 사는 지구는 어떤 모습일까요?’
스티커 놀이를 즐기며 지식을 쌓는 ‘지도 스티커북’
◆ 스티커를 붙여 완성하는 나만의 세계 지도 아이는 자라면서 더 넓은 세상으로 관심과 시야를 넓혀 가요. 가장 높은 산은 무엇일까? 가장 긴 기찻길은 어디에 있을까? 이런 질문이 샘솟는 시기에 세계 지도를 살펴보며 각 지역과 관련한 정보를 접한다면 호기심을 충족할 수 있을 거예요.『구석구석 세계 그림 지도』는 세계 곳곳에 있는 유명한 장소나 신기한 동식물을 스티커를 붙이며 알아 가는 책이에요. 대륙, 바다, 국가, 수도의 이름이 표기되었고, 아이들이 평소 궁금증을 느꼈을 흥미로운 정보들도 포함되어 있어 풍부한 지식을 나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 거예요.
◆ 아시아부터 남극까지, 한 권에 담긴 세계의 다채로운 모습책장을 펼치면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북극과 남극 등 커다란 대륙 일곱 개와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 북극해, 남극해 등 넓은 바다 다섯 개가 나와요. 어느 지역이 어디에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지요. 다음에는 대륙별로 확대된 지도가 나와 각 대륙을 더 가까이에서 살펴보고, 여러 나라의 위치와 명소, 동식물 등을 알아볼 수 있어요. 지도 위의 오밀조밀한 그림과 친절한 설명 덕분에 다양한 지역의 특징을 익힐 수 있을 거예요.
◆ 350개 스티커를 붙이며 지식을 쌓아요!지도에 연하게 표시된 그림은 아직 완전한 그림이 아니에요. 그 위에 같은 모양의 스티커를 하나씩 붙여 가며 세계 그림 지도를 완성해 보아요. 스티커를 붙이면 그림의 원래 색깔을 알게 되고 이름을 한 번 더 기억할 수 있어요. 전체적인 지도의 모습, 알맞은 위치에 그려진 그림 등과 유기적으로 연결해 정보를 이해하기 때문에 지식이 머릿속에 쏙쏙 들어와요. 각 지역의 특징에 맞는 온갖 동식물과 각 나라의 문화를 공부하고 나만의 세계 그림 지도를 완성하는 즐거움이 있는 책이랍니다.
목차
2 세계 지도
4 서유럽
6 동유럽
8 북아프리카
10 남아프리카
12 서아시아
14 동아시아
16 북.중앙아메리카
18 남아메리카
20 호주·오세아니아
22 북극과 남극
24 세계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