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책 속 장난감으로 놀면서 배우는 토이북. 버스 장난감은 견고하게 만들어져 내구성이 높고, KC 자율 안전 확인 검사를 마쳐 아이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다. 빳빳한 입체 길을 떼어 내면 지식 그림책이 된다. 큼직한 장면 속에 펼쳐진 오밀조밀 섬세한 그림에 ‘런던의 이름난 곳’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런던 시내를 총 네 구역으로 나누어 빅벤과 국립 미술관은 물론 런던의 광장과 번화가까지 친절하게 알려 준다. 버스를 따라 런던 시내 곳곳을 신나게 여행하며 런던의 특징을 접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책 속 장난감으로 놀면서 배우는 토이북
◆ 버스의 태엽을 감아 길 위에 올려놓으면 버스가 부릉부릉 출발! 보기만 해도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빨간 2층 버스의 태엽을 여러 번 감아 길 위에 올려놓아요. 버스는 파인 길을 따라 저절로 신나게 달려 갈 거예요. 부릉부릉 달리는 버스는 아이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지요. 버스는 런던 시내를 따라 달려요. 광장을 끼고 돌아 신호등을 통과하면 동물원이 보여요. 다리를 건너 시장과 공원을 지나다 보면, 런던의 명소 빅벤과 국립 미술관을 지나 런던 아이, 타워 브리지까지 구경하게 되지요. 런던 거리를 활기차게 돌아다니는 버스의 여행을 따라가 볼까요? 버스 장난감은 견고하게 만들어져 내구성이 높고, KC 자율 안전 확인 검사를 마쳐 아이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어요.
◆ 책 속에 ‘영국 런던’에 대한 정보가 쏙쏙! 숨어 있어요. 빳빳한 입체 길을 떼어 내면 지식 그림책이 되어요. 큼직한 장면 속에 펼쳐진 오밀조밀 섬세한 그림에 ‘런던의 이름난 곳’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지요. 런던 시내를 총 네 구역으로 나누어 빅벤과 국립 미술관은 물론 런던의 광장과 번화가까지 친절하게 알려 줘요. 템스 강은 런던 시내를 가로지르는 큰 강이고, 타워 브리지는 커다란 배가 지나갈 때 다리 가운데를 열어 준다는 것도 꼼꼼히 알려 주지요. 버스를 따라 런던 시내 곳곳을 신나게 여행하며 런던의 특징을 접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