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60여 개의 아름다운 스티커를 떼었다 붙였다 하면서 여러 가지 색깔을 구별하거나 짝지어 보는 것을 통해 색깔을 배울 수 있다. 아이의 지능 발달은 주로 놀이 속에서 이루어진다. 각 사물에 대한 호기심과 함께 그 명칭과 특징을 놀면서 하나씩 배워 가는 것이다.
이 책은 2, 3세에서 초등학교 1, 2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이 스티커 놀이를 통해 공부할 수 있게 꾸며졌다. 재미와 논리적 사고에 바탕을 두고 체계적으로 구성된 \'인지 놀이\' 교재이다. 즉 사물을 관찰하고, 비교하고, 추리하고, 판단하고, 응용하는 여러 고급스러운 지적 능력을 기르는 교재이다. 스티커를 여러 번 반복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반복 연습과 재확인이 가능하며 응용력을 길러주는 데도 탁월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뛰어난 인지 능력은 후일의 모든 지적 학습의 기초가 되는 유용한 놀이책이다.
출판사 리뷰
독특하고 다양한 화보의 \'스티커 놀이방\'으로 어린이들의조기 학습 능력을 개발시켜 주세요.
이 스티커 놀이방은 2, 3세에서 국민학교 1, 2학년의 어린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재미있고체계적으로 구성된 \'인지 놀이 교재\'이다. 즉 사물을 관찰하고, 비교하고, 이해하고, 추리하고, 판단하고, 응용하는 여러 고급스러운 지적 능력을 기르는 교재이다. 이 교재는스티커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반복연습과 재확인이 가능하며 응용력을길러 주는 데에도 탁월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뛰어난 인지능력은 후일의 모든 지적 학습의기초가 되므로 이 교재는 그 점에서 매우 유용한 놀이교재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