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색칠하기, 오려붙이기, 그리기, 글쓰기, 스티커 놀이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활동을 리드미컬하게 배치하여 책의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게 시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산타 할아버지와 산타 할머니 옷 입히기, 크리스마스 요정 색칠하기,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꾸미기, 눈사람 여자친구 그리기 등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이들이 가득한 이 책은 만3~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해볼 수 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300장의 스티커도 들어 있어 신나게 꾸며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리는 우리 아이들.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쉽고 재미있는 꾸미기 놀이로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어린이를 위한 액티비티북 <크리스마스 꾸미기 놀이>는 색칠하기, 종이접기, 스티커 놀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72가지의 다양한 활동을 담았습니다. 산타 할아버지에게 편지를 쓰고, 받고 싶은 선물을 소원상자 안에 그려보기도 하고, 크리스마스 달력에 매일 한 장씩 스티커를 붙이며 즐거운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릴 수 있어요. 또, 책 속에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를 활용해서 온 가족이 함께 장식 소품을 만들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것도 멋진 추억이 될 것입니다.
색칠하기,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스티커 붙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놀이가 한 권에!집에 아이가 몇 장 하다 만 색칠공부책이나 스티커북 한 권쯤 있지 않나요? 난이도가 쉬운 색칠공부도 여러 장 반복되면 아이들은 금방 싫증을 느낍니다. <크리스마스 꾸미기 놀이>는 색칠하기, 오려붙이기, 그리기, 글쓰기, 스티커 놀이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활동을 리드미컬하게 배치하여 책의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게 시도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와 산타 할머니 옷 입히기, 크리스마스 요정 색칠하기,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꾸미기, 눈사람 여자친구 그리기 등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이들이 가득한 이 책은 만3~4세 이상이라면 쉽고 재미있게 해볼 수 있습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도 들어 있어 신나게 꾸며볼 수 있답니다. 300장의 스티커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트리 장식을 완성해 보세요.
예술 감각을 키워주는
프랑스 감성의 크리스마스 미술놀이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책은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엠마누엘 테이라스가 참여하여 유아 워크북으로는 드물게 완성도 높은 책으로 탄생했습니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러운 그림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다양한 꾸미기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아이들의 예술적 감성을 키워줄 것입니다. 예쁜 디자인의 패턴을 바탕으로 쉽고 간단하게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이 책의 장점입니다. 책 뒷날개의 활용 예를 참고하여 아이들이 직접 예쁜 패턴 장식을 완성하거나, 종이를 접어 가위로 오리기만 하면 멋진 눈꽃송이 모양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지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와 크리스마스의 의미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고 기쁜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