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뜯어 만드는 입체 종이 공작 시리즈. 가위와 풀이 전혀 필요 없는 초간단 입체 모형 만들기 책이다. 만들기를 처음 시작하는 3~5세 아이들도 뚝딱뚝딱 종이 모형을 만들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가위를 사용하지 않아 어린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만들기 재료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즐거운 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사자 우리, 기린 집, 엄마 코끼리와 아기 코끼리, 동물원 카페, 새장, 자동차 등 57개의 아기자기한 종이 모형을 세워 어린이 동물원을 만들고, 재미난 이야기를 만들어 보도록 구성했다. 아이들은 다양한 역할극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동물의 이름과 특징을 배우게 된다.
출판사 리뷰
가위와 풀이 없어도 뚝딱뚝딱 어린이 동물원 완성!입체 모형 만들기는 창의력과 집중력은 물론 입체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평면 그림이 입체 모형으로 바뀌는 과정을 경험하며 아이들은 도형과 공간 개념을 인지하게 됩니다. 뜯고, 접고, 끼우는 비교적 간단한 만들기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두뇌를 자극해 주세요.
<어린이 동물원 만들기>는 가위와 풀이 전혀 필요 없는 초간단 입체 모형 만들기 책입니다. 만들기를 처음 시작하는 3~5세 아이들도 뚝딱뚝딱 종이 모형을 만들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위를 사용하지 않아 어린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만들기 재료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즐거운 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자 우리, 기린 집, 엄마 코끼리와 아기 코끼리, 동물원 카페, 새장, 자동차 등 57개의 아기자기한 종이 모형을 세워 어린이 동물원을 만들고, 재미난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아이들은 다양한 역할극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동물의 이름과 특징을 배웁니다.
자, 이제 아이와 함께 흥미진진한 동물원 속으로 신 나는 모험을 떠나 보세요.
1. 톡톡 떼고 뚝딱 만드는 어린이 동물원 입체북!뜯고, 접고, 끼우기만 하면 멋진 어린이 동물원이 완성돼요. 손놀림이 자유롭지 않은 어린 아이들도 쉽게 만들 수 있어 적극적인 놀이 활동이 가능하고, 스스로 해냈다는 성취감을 느끼지요. 동물과 건물 등 57개의 종이 모형을 세워 재미 가득한 동물원을 꾸며 보세요.
2. 입체 모형 만들며 창의력.사고력 쑥쑥!아이들은 입체 모형을 만들며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웁니다. 단순한 그림 조각이 귀여운 동물이 되고, 크고 작은 건물이 되어 가는 과정을 통해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을 키우고, 만드는 순서에 대한 이해로 논리력이 발달합니다. 하루 10분 만들기 활동으로 잠자는 아이의 두뇌를 깨워 주세요.
3. 와글와글 어린이 동물원 이야기 극장을 꾸며요!어린이 동물원을 다 완성했나요? 그렇다면 이제 이야기 극장을 꾸밀 차례예요. 먼저, 표지 뒷면의 두꺼운 놀이판을 평평하게 펼치고 그 위에 내가 만들고 싶은 동물원을 자유롭게 꾸며 보세요. 동물원에서 가장 말썽꾸러기 동물은 누구일까요? 어떤 동물이 새로 왔나요? 엄마, 아빠 그리고 친구들과 서로의 역할을 정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며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세요.
4. 종이 공예가로 유명한 엘렌 기겐바흐의 작품!독일의 바바리아에서 태어난 엘렌 기겐바흐는 밝고 화사한 컬러와 독일 민속 예술을 접목한 종이 공예가로 유명해요. 그녀는 중세기 예술을 작품 속에 표현하고 원과 선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그래픽 디자이너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의 작품 세계에 푹 빠져 보세요.
5. 국내 안전검사 KC 인증 마크를 확인하세요.국내 안전검사 KC 인증 마크를 받은 도서로 어린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