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사랑받아 온 햄스터 커플 햄랑이와 쪼롱이를 미니 스티커북으로 만난다. 알콩달콩한 일상과 먹고 자고 쉬는 순간들을 담은 스티커부터 체크리스트와 이름표까지, 총 175종의 구성으로 실용성과 즐거움을 함께 담았다. 다이어리와 노트, 달력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다.
작가 수짱의 파스텔 톤 그림체는 햄랑이와 쪼롱이의 귀여운 매력을 한층 살린다. 붙이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스티커를 지향하며, 바쁜 일상 속 작은 위로와 즐거움을 전한다. 캐릭터 팬은 물론 다이어리 꾸미기와 문구를 좋아하는 독자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티커북이다.
출판사 리뷰
카카오톡 이모티콘에서 사랑 받은 햄스터 커플,
햄랑이와 쪼롱이를 스티커북으로 만나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널리 알려진 햄스터 커플 캐릭터 햄랑이와 쪼롱이가 미니 스티커북으로 찾아왔어요.
알콩달콩한 햄스터 커플의 일상과 먹고 자고 쉬는 순간들의 포착, 그리고 체크리스트와 이름표 등 활용도 높은 구성으로 총 175종의 스티커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꾸미는 용도는 넘어 다이어리, 노트, 달력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어요.
작가 수짱의 파스텔 톤의 따스하고 섬세한 그림체는 햄랑이와 쪼롱이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특히 '붙이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스티커'를 콘셉트로, 바쁜 일상에서도 작은 위로와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햄랑이 스티커 미니북>은 캐릭터 팬은 물론, 다이어리 꾸미기와 문구 소품을 좋아하는 독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일상에 귀여운 포인트를 더해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