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대표곡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는 발매된 지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영상에 자주 사용되며 누적 조회수 1,500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임영웅, 방탄소년단(BTS), 오타니 팬 계정까지, 다양한 팬덤을 거쳐 퍼져 나가며 브아솔의 대표 효자곡으로 자리 잡았다.
이 노래에는 따뜻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브아솔 영준은 첫 아이를 품에 안은 이후부터, 아이가 아무리 울고 떼를 써도 사랑이 줄줄 흘러넘쳐 그 벅찬 마음을 노래로 옮겨 담았다고 한다. 그때의 그 벅찬 감정을, 이번에는 그림책 안에 조용히 눌러 담았다.
0~3세는 뇌와 정서가 빠르게 자라는 황금기다. 이때 경험하는 “나는 사랑받는 존재다”라는 메시지는 평생의 자존감과 안정 애착의 기반이 된다. 이 책은 그 중요한 메시지를 노래처럼 자연스럽고 따뜻하게 아이 마음에 스며들도록 돕는 그림책이다.
출판사 리뷰
“넌 언제나 사랑받고 있어.
네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10년 동안 쉬지 않고
전국의 엄마 아빠를 펑펑 울린 바로 그 노래,
※오열주의※ 그림책으로 출간!
★★★★ 누적조회수 15,000,000회
★★★★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첫 그림책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대표곡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는 발매된 지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영상에 자주 사용되며 누적 조회수 1,500만 회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임영웅, 방탄소년단(BTS), 오타니 팬 계정까지, 다양한 팬덤을 거쳐 퍼져 나가며 브아솔의 대표 효자곡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노래에는 따뜻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브아솔 영준은 첫 아이를 품에 안은 이후부터, 아이가 아무리 울고 떼를 써도 사랑이 줄줄 흘러넘쳐 그 벅찬 마음을 노래로 옮겨 담았다고 합니다. 그때의 그 벅찬 감정을, 이번에는 그림책 안에 조용히 눌러 담았습니다.
0~3세는 뇌와 정서가 빠르게 자라는 황금기입니다. 이때 경험하는 “나는 사랑받는 존재다”라는 메시지는 평생의 자존감과 안정 애착의 기반이 됩니다. 이 책은 그 중요한 메시지를 노래처럼 자연스럽고 따뜻하게 아이 마음에 스며들도록 돕는 그림책입니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아이, 그게 바로 너야!”
아이의 자존감을 키워주는 보물 같은 책이 책에서 가장 많이 반복되는 말은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입니다. 울어도, 떼를 써도, 식탁과 옷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려도, 너의 모든 순간을 온 힘 다해 사랑한다고 전하고 있어요. 부모의 이런 따뜻한 고백을 포근하고 생생하게 그림으로 담아냈습니다. 아이들은 그림책을 보고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나는 언제나 소중한 존재야’라는 믿음을 키워나갈 거예요.
아이와 함께 노래하듯 읽어보세요. 너는 언제나 사랑받는 존재라는 메시지가 아이의 마음 깊이 닿는 순간, 평생을 지탱해 줄 단단한 자존감이 자라나기 시작할 거예요.
아이와 부모를 동시에 위로하는 그림책
잠들기 전에 함께 읽기 좋은 책오랜 시간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어 준 노래였던 만큼, 이 책은 아이뿐 아니라 부모에게도 깊은 위로를 건넵니다. 아이를 품에 안고 책장을 넘기는 순간 부모의 마음에도 잔잔한 평온이 번질 거예요.
부모의 사랑이 아이에게 닿고, 아이의 웃음이 부모를 다시 일으키는 따뜻한 감정의 순환을 만들어주는 그림책입니다. 매일 밤, 함께 읽고 싶어지는 책이랍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고영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보컬이자 두 아이의 아빠, 영준입니다. 아이들이 태어나자, 세상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했어요. 작은 손을 잡을 때마다 마음속에 사랑이 끊임없이 흘러들어 그 사랑을 모아 노래에 담아 보았습니다. 사랑이 노래가 되었고, 노래가 한 권의 그림책이 되었죠. 엄마 아빠의 목소리로 한 편의 노래처럼, 또 편지처럼, 세상 모든 아이에게 “너는 언제나 사랑받고 있어”라고 말해주고 싶었어요.이 책이 모두의 품 안에서 따뜻한 노래처럼 읽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