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혼자서도 잘하는 첫 워크북」 시리즈는 직관적이고 쉬운 구성으로 아이 혼자서도 놀이하듯 쉽게 시작할 수 있다. 기초 운필력을 키워주는 선 긋기부터 한글 쓰기, 숫자 쓰기, 알파벳 쓰기 등 유아 필수 과목들을 체계적으로 구성했다. 「혼자서도 잘하는 첫 워크북」 시리즈로 우리 아이의 첫 학습을 준비해 보자.
출판사 리뷰
우리 아이 첫 홈스쿨링은 「혼자서도 잘하는 첫 워크북」 시리즈로 시작하세요!워크북 활동이 처음인가요? 집에서 아이와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 고민이신가요? 「혼자서도 잘하는 첫 워크북」 시리즈는 직관적이고 쉬운 구성으로 아이 혼자서도 놀이하듯 쉽게 시작할 수 있어요. 기초 운필력을 키워주는 선 긋기부터 한글 쓰기, 숫자 쓰기, 알파벳 쓰기 등 유아 필수 과목들을 체계적으로 구성했어요. 「혼자서도 잘하는 첫 워크북」 시리즈로 우리 아이의 첫 학습을 준비해 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쉬운 첫 알파벳 쓰기 워크북!
글자를 또박또박 따라 쓰며 재미있게 알파벳을 배워요아이가 알파벳을 처음 배우기 시작했나요? 대소문자의 모양이 헷갈린다고요? 알파벳을 읽을 수는 있지만, 아직 잘 쓰지는 못한다고요? 『혼자서도 잘하는 첫 알파벳 쓰기』로 알파벳 쓰기 연습을 시작해 보세요. 직관적이면서도 상세한 가이드에 맞춰 알파벳 따라 쓰다 보면 운필력이 길러지고 자연스럽게 알파벳을 익힐 수 있을 거예요.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 연필 잡는 힘을 기르고 싶은 아이,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아이 모두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이 책의 특징
아이 혼자서도 쓱쓱 할 수 있을 만큼 쉬워요화살표와 회색 선에 맞춰 따라 쓰기만 하면 어느새 알파벳을 쓸 수 있게 돼요. 가이드가 직관적이고 친절하게 구성되어 있어 엄마 도움 없이도 얼마든지 혼자서 할 수 있어요.
체계적인 구성으로 글자를 쓰면서 알파벳을 배워요 알파벳은 영어 학습의 가장 기초예요. 『혼자서도 잘하는 첫 알파벳 쓰기』는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을 위해 단계적으로 활동을 구성했어요. A부터 Z까지 대소문자를 차근차근 따라 쓰며 알파벳을 익히면 영어 공부에 자신감이 생길 거예요.
큼직큼직한 쓰기 칸으로 충분히 연습해요알파벳을 처음 배울 때는 b과 d를 헷갈리기도 하고, M과 W를 뒤집어 쓰기도 해요. 이렇게 헷갈리고 어려운 알파벳을 충분히 써 볼 수 있도록 큼직큼직한 쓰기 칸을 많이 마련했어요. 모든 글자에는 쓰는 순서와 방향을 표시해 알파벳 쓰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울 수 있답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익힘 활동으로 지루하지 않아요똑같은 글자를 계속 반복해서 쓰면 지루해지고 흥미를 잃기 쉬워요. 숨은그림찾기, 색칠하기, 짝 맞추기, 미로 찾기 등 다양한 놀이 활동으로 재미있게 복습하다 보면 알파벳의 이름과 대소문자의 모양, 알파벳의 순서까지 머릿속에 쏙쏙 들어올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