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감겠습니까? 감지 않겠습니까?」 그 선택에 의해 나뉜 세계. 키라키쇼에게 붙들렸던 신쿠는 '감지 않은 세계'의 임시 그릇으로 피신하고, '감지 않은 세계'에서 대학생이 된 준을 만나 함께 지낸다. 가혹한 현실과 마주하며 「나만의 인형」을 만들기 시작한 준의 앞에 나타난 것은…?!
출판사 리뷰
"우리 모두를 이곳으로 이끈 건 아버지…!" 「감겠습니까? 감지 않겠습니까?」 그 선택에 의해 나뉜 세계. 키라키쇼에게 붙들렸던 신쿠는 '감지 않은 세계'의 임시 그릇으로 피신하고, '감지 않은 세계'에서 대학생이 된 준을 만나 함께 지낸다. 가혹한 현실과 마주하며 「나만의 인형」을 만들기 시작한 준의 앞에 나타난 것은…?!
출판사 서평
감겠습니까? 감지 않겠습니까? 등교를 거부한 채 은둔형 외톨이로 지내는 준의 앞으로 배달된 정체 모를 인형. 마치 사람처럼 살아 움직이는 이 인형은 자신을 로젠 메이든의 다섯 번째 인형 '신쿠'라고 소개한다. 얼떨결에 신쿠와 장미의 계약까지 하게 된 준은 다른 로젠 메이든 인형들과도 맞닥뜨리게 되는데…. 준과 신쿠는 무사히 로자 미스티카를 지키고, 앨리스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
새롭게 탄생한 PEACH-PIT의 불후의 명작
『로젠 메이든 애장판』 4~5권 동시 출간! 수수께끼에 싸인 전설의 앤티크 돌 '로젠 메이든'의 이야기를 다루어 큰 인기를 얻었던 『로젠 메이든』. 만화뿐 아니라 애니메이션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던 이 작품이 탄생 20주년을 맞아 '애장판'으로 출간된다. 『로젠 메이든 애장판』은 특별 의상을 입은 인형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커버 일러스트, 그리고 단행본에 최초 수록된《장미 소녀》,《단짝 메이든》컬러 일러스트를 담고 있어 독자들에게 뜻깊은 선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목차
episode 49 ~ episode 65
PEACH-PIT 인터뷰
[일러스트]
인형x마스터
장미 소녀
단짝 메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