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개를 낳았다」 시즌2 여덟 번째 단행본에서는 민영의 마지막 임시보호견 행자의 입양 여정을 담고 있다. 어린 나이에도 의젓하고 좋은 성품을 지닌 행자는 함께할 가족을 묵묵히 기다리지만, 다른 임시보호견들이 하나둘씩 가족의 품을 찾아 정착하는 동안 홀로 민영의 곁에 남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행자에게 해외 입양 제안이 들어오고, 민영은 중요한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된다. 다시는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더 나은 환경에서 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떠나보낼지, 자신의 가족으로 들일지 끝없는 고민의 기로에 서게 된다.
출판사 리뷰
“개와 사람,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
단행본만의 특별한 연출로 새로운 감동에 빠져들다!
*오직 8권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완결 웹툰《개를 낳았다》의 신규 일러스트! 표지&속표지 수록
기적처럼 만난 너와 가족이 되어 가는 이야기. 사랑스러운 너와의 첫 만남부터 이별까지. 처음으로 반려견을 키우게 된 다나와 모든 것이 처음인 강아지 명동이가 만나 함께 살아가는 왁자지껄 일상!
멍더랜드 행자에게 해외 입양 제안이 들어오지만, 민영은 영영 헤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쉽사리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인다. 민영의 마지막 강아지, 행자의 여정은 어디로 향할까? 시즌2 《개를 낳았다》 8권에서 만나보세요!
시즌2 《개를 낳았다》8권은 웹툰 연재 회차 시즌2 86화 후반부~99화 전반부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 출판사 서평
“그럼요, 개는 평생 아가예요.”
한층 깊어진 이야기,《개를 낳았다》시즌2 8권 전격 출간!
「개를 낳았다」 시즌2 여덟 번째 단행본에서는 민영의 마지막 임시보호견 행자의 입양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의젓하고 좋은 성품을 지닌 행자는 함께할 가족을 묵묵히 기다리지만, 다른 임시보호견들이 하나둘씩 가족의 품을 찾아 정착하는 동안 홀로 민영의 곁에 남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행자에게 해외 입양 제안이 들어오고, 민영은 중요한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됩니다. 다시는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더 나은 환경에서 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떠나보낼지, 자신의 가족으로 들일지 끝없는 고민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과연 민영은 행자의 행복을 위해 어떤 선택을 내릴까요? 반려인, 예비 반려인들의 필독서, 「개를 낳았다」 시즌2 8권에서 만나보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이선
개를 좋아하는 개 이모입니다.2018년~2019년 《개를 낳았다》시즌1 연재 완료2020년~2024년 《개를 낳았다》시즌2 연재 완료
목차
이 책은 웹툰 「개를 낳았다」 시즌2 86~99화의 편집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