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전 세계인이 사랑한 게임 <별의 커비>를 만화로 읽어보자. 핑크빛에 동글동글, 어마어마한 먹보 커비와 그런 커비에게 늘 처참하게 당하고 마는 디디디 대왕의 웃음과 눈물이 가득한 놀라운 하루하루! 『별의 커비 오늘도 동글동글 일기!』 세 번째 이야기에서 만나 보자.
출판사 리뷰
분홍분홍, 동글동글하면? 커비!
귀여움 한도 초과, 최강 먹보는? 그것도 커비!
여러 가지 카피 능력으로 빠바밤 변신하면? 역시 커비잖아!
이런 커비, 저런 커비, 이러저러한 커비와 오늘도 신나게 모험을 떠나요!
우연히 털실 나라에 떨어진 커비와 디디디 일행은, 털실 나라를 차지하려는 악당 털실술사의 마력 때문에 온몸이 털실로 변하고 맙니다. 이때 모습을 드러낸 털실술사는 어떤 공격에도 되살아나는데…. 알고 보니 털실술사의 본체가 따로 있다?! 과연 커비와 디디디 일행은 털실술사를 무찌르고 원래의 몸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요?
한편 어나더 나이트메어에 의해 디디디는 왕좌를 빼앗기고 가짜 디디디가 푸푸푸랜드를 정복합니다. 자기 없이는 나라가 금세 엉망진창이 되고 말 거라는 디디디의 기대(?)와 다르게 국민의 생활은 점점 더 풍요로워지고, 급기야 가짜 디디디 대왕에게 ‘국가 운영을 우습게 보지 마!’라는 따끔한 충고를 듣게 되는데…. ‘제멋대로에 게으른 대왕’ 진짜 디디디는 왕좌 탈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예측 불가한 전개, 귀여운 반전의 연속!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푸푸푸랜드의 다이내믹한 하루하루가 가득 펼쳐집니다.
“오늘도 즐거운 일을 잔뜩 해 볼게!”
따뜻하고 다정한 커비의 일상, 그런데 이제 폭소를 곁들였다!
커비의 브이로그 채널 구독자 수는 300만 명?! <커비 긴급 사죄!!>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에서 커비는 ‘주송합니다’ ‘재솜합니다’ ‘지숭합니다’ ‘죠스입니다’를 중얼거리며 뭐에 대해 사과하는지도 모르겠고 제대로 된 ‘죄송합니다’는 하나도 없는 정체불명의 사죄를 하는데, 놀랍게도 조회수는 백만 회? 댓글은 폭풍 칭찬 일색? 존재만으로 힐링 그 자체이기 때문일까요? 동글동글 귀여운 커비의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인가요?
『별의 커비 오늘도 동글동글 일기!』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귀여운 커비의 따뜻한 일상과 함께 ‘파워 전사 헤비 해머’만큼 강력한 웃음 펀치가 찾아옵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다이내믹 타로 만화
일본 효고현에서 태어났어요. 1997년 「여름 편지」(매거진 FRESH)로 데뷔하여 「메카자와 군」, 「간! 간! 간바라이징!!」, 「뮤턴트 터틀즈, 우리 닌자거북이 4형제」, 「가라! 후낫시의 대모험!!」 등의 작품을 그렸어요.
목차
◆ 털실은 조심스럽게 다루자!!
◆ 재봉 능력으로 변신 공격!
◆ 털실술사의 역습 계획…?!
◆ 디디디성에서 공포의 숨바꼭질!!
◆ 벌 대량 발생?! 그리조들을 구출하라!!
◆ 마법의 시계에 소원을!
◆ 디디디 vs 커비! 운동회에서 상금 받자!!
◆ 다른 차원?! 커비 대량 출현!!
◆ 푸푸푸랜드의 위기?! 디디디를 구하라!
◆ 디디디의 복수?! 악몽의 대침략!!
◆ 과식 주의! 다이어트 대작전!!
◆ 어떤 영화를 만들고 싶어?
◆ 기억 상실?! 디디디의 기억을 되찾아라!!
◆ 재미난 영상으로 부자 되기?!
◆ VR 체육대회 대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