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지브리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아야와 마녀』는 스튜디오 지브리가 3D CG 방식으로 처음 제작한 장편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이는 그동안 환상적인 그림과 따뜻한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판타지를 선물했던 스튜디오 지브리의 새로운 도전작이다.특히 이 애니메이션은 영국 판타지의 여왕이라 불리는 다이애나 윈 존스의 마지막 작품인 『이어위그와 마녀』가 원작이며,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다섯 번 넘게 읽을 정도로 깊은 애정을 가지며 기획한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펼쳐지는 장면 하나하나를 대사와 설명으로 곁들여 한 권으로 담았다. 당돌하지만 거침없는 매력을 지닌 마녀 지망생 아야를 책으로 만나 보자.
출판사 리뷰
스튜디오 지브리의
최초 FULL 3D 애니메이션을
책으로 만난다!지브리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아야와 마녀』는 스튜디오 지브리가 3D CG 방식으로 처음 제작한 장편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는 그동안 환상적인 그림과 따뜻한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판타지를 선물했던 스튜디오 지브리의 새로운 도전작입니다.
특히 이 애니메이션은 영국 판타지의 여왕이라 불리는 다이애나 윈 존스의 마지막 작품인 『이어위그와 마녀』가 원작이며,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다섯 번 넘게 읽을 정도로 깊은 애정을 가지며 기획한 작품이지요. 애니메이션 속에서 펼쳐지는 장면 하나하나를 대사와 설명으로 곁들여 한 권으로 담았습니다. 당돌하지만 거침없는 매력을 지닌 마녀 지망생 아야를 책으로 만나 보세요!
스튜디오 지브리 사상 최초
칸 영화제 오피셜 셀렉션의 초청작이 된 〈아야와 마녀〉스튜디오 지브리가 선보인 첫 3D 장편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는 그동안 지브리만의 특유의 느낌보다 강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작품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만든 애니 아트북 『아야와 마녀』는 장편 애니메이션을 한 권의 책으로 담아냈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사상 최초로 73회 칸 영화제 오피셜 셀렉션(Official Selection)의 초청작이 되면서, 그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습니다.
당당하고 두려울 게 없는
지브리의 새로운 캐릭터, 아야작품 속 주인공인 아야는 타인을 마음먹은 대로 조종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게 있으면 꼭 이루고 말겠다는 당차고 진취적인 소녀입니다. 아야는 자신이 처한 상황 속에서 부당함을 참지 않고 반격을 시도하는 마음가짐, 끝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끄는 행동력을 통해 이제껏 보았던 지브리 캐릭터 중 가장 당돌하고 자기주장이 뚜렷한 캐릭터라 볼 수 있습니다.
‘동료 마녀 열두 명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완전히 따돌리면 아이를 데리러 가겠습니다. 이 아이는 타고난 조종자입니다. 이름도 조종한다는 뜻의 ‘아야츠루’입니다.’
“사역마란 건, 마녀를 도와주는 고양이 같은 생물을 말하는 거야. 마법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주문을 읊조릴 때 사역마가 꼭 있어야 하거든. 참고로 말하자면, 마법의 힘을 가장 강하게 만드는 게 바로 검은 고양이란 말씀.”
토마스가 뽐내듯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