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팝업이랑 놀자 시리즈. 탈것, 애완동물, 바다동물, 야생동물 4권으로 구성된 입체 팝업북 시리즈이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귀여운 동물들과 탈것이 입체적으로 툭 튀어나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놀이처럼 책을 접할 수 있어 아이가 자연스레 책과 친해지고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라게 된다.
<푸하푸하 풍덩 바닷속으로>에서는 고래, 문어, 물고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동물을 입체 팝업으로 만날 수 있다. 짧고 쉬운 문장으로 바다동물의 특징을 알려 주고, 본문 속에 간단한 질문을 던져 아이가 책을 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상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판사 리뷰
상상력을 키워 주는 생생한 입체 팝업북!아이들은 흥미를 느끼지 않는 일에는 호기심을 갖거나 집중하지 않습니다. 팝업북은 딱딱한 내용을 입체적으로 표현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집중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지요. 팝업이랑 놀자 시리즈는 탈것, 애완동물, 바다동물, 야생동물 4권으로 구성된 입체 팝업북이에요. 책장을 넘길 때마다 귀여운 동물들과 탈것이 입체적으로 툭 튀어나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지요. 놀이처럼 책을 접할 수 있어 아이가 자연스레 책과 친해지고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라게 된답니다.
<푸하푸하 풍덩 바닷속으로>에서는 고래, 문어, 물고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동물을 입체 팝업으로 만날 수 있어요. 짧고 쉬운 문장으로 바다동물의 특징을 알려 주고, 본문 속에 간단한 질문을 던져 아이가 책을 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상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책을 읽어 줄 때는 책을 '펼쳤다 접었다' 움직이며 흉내 내는 말을 실감나게 표현해 주세요. 그림 속 글자를 몰라도 책 속에 퐁당 빠져든 아이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의 특징1. 넓고 깊은 바닷속에 사는 바다동물들을 만나 봐요
돌고래들이 첨벙첨벙, 알록달록 예쁜 물고기들이 살랑살랑 헤엄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동물을 생생한 입체 팝업으로 만나 보세요. 하나, 둘, 셋, 넷 문어 다리도 세어 보고, 물을 쭉쭉 뿜어 대는 파란 고래가 책 속에서 튀어나오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생생한 팝업북으로 집중력과 상상력을 높여요
3D 영화처럼 툭 튀어나오는 팝업북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해 꽤 오랜 시간 책에 집중하게 만듭니다. 책을 싫어하는 아이도, 글자를 모르는 아이도 장난감처럼 책을 가지고 놀며 자연스레 이야기를 만들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되지요.
3. 묻고 답하며 책 속에 쏘옥 빠져요
갈매기는 모두 몇 마리일까요? 작은 배는 어디에 있을까요? 숨은 그림을 찾듯 책 속에 간단한 질문을 던져 아이들이 생각하고 상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4. 견고한 양장 팝업북으로 튼튼해요
반복적으로 책을 펼치고 접어도 잘 찢어지지 않는 두꺼운 종이를 코팅하여 내구성을 높였어요.
5. 둥근 모서리 처리로 돌 전 아기도 안전해요
책의 모서리 부분을 둥글고 부드럽게 처리하여 돌 전 아기도 안전하게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