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50쌍의 반대말 단어를 정리한 2장의 카드는 반대말을 쌍으로 일목요연하게 익힐 수 있도록 했고, 그림과 단어로 정리한 6장의 카드는 단어와 문장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마지막 “I say, You say, OPPOSITES!” 카드는 반대말을 묻는 질문으로 구성하여 엄마와 아이가 반대말 퀴즈 놀이를 하면서 반대말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출판사 리뷰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반대말 50쌍, 100장 구성
아이와 엄마의 반대말 놀이에 활용할 수 있는 부록 카드 8장
구구단 보다 쉽고, CM송보다 더 강력한 챈트!
반대말의 뜻을 잘 표현해 주는 사랑스런 넘치는 그림!
세이펜 적용으로 다양한 음성을 들으며 익히는 영어 반대말 카드!
누구나 꼭 알아야 할 필수 반대말을 우리말과 영어로 익혀요.
영미권 아이들이 말을 배우면서 가장 먼저 배우는 반대말이자 영어 동화책에 가장 많이 등장하고, 영어를 배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하는 반대말 100쌍을 엄선하고, 사용 빈도에 따라 1권과 2권으로 나누어 구성했어요. 한쪽 면에는 영어로, 다른 한쪽 면에는 우리말로 각각 표기하여 아이들이 우리말과 영어를 동시에 익힐 수 있는 쌍둥이 반대말 카드로 구성했어요.
단어와 실생활 활용 문장을 한 장에 담았어요.
단어와 사랑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그림, 짧고 쉬운 문장까지 카드 한 장에 담아 아이들이 단어의 의미를 더 쉽고 명확하게 이해하고, 문장을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신 나는 챈트와 함께 다양한 버전의 원어민 음성을 들어요.
세이펜으로 다양한 버전의 원어민 음성과 박현영 선생님의 챈트를 듣고 신 나게 큰 소리로 따라 외치다보면 저절로 단어와 문장이 외워져요. 특히 신 나는 리듬의 챈트는 아이들이 반복해서 따라 외칠 수 있도록 4번씩 반복했어요.
세이펜으로 콕콕, 놀이처럼 재미있게 반대말을 익혀요.
카드에 세이펜 코팅을 하여 아이들이 세이펜을 가지고 콕콕 찍으며 재미있는 놀이처럼 단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글자와 그림, 그리고 다양한 버전의 음성까지 아이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여 재미있는 놀이 학습이 가능해요.
다양한 반대말 놀이를 해요.
50쌍의 반대말 단어를 정리한 2장의 카드는 반대말을 쌍으로 일목요연하게 익힐 수 있도록 했고, 그림과 단어로 정리한 6장의 카드는 단어와 문장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마지막 “I say, You say, OPPOSITES!” 카드는 반대말을 묻는 질문으로 구성하여 엄마와 아이가 반대말 퀴즈 놀이를 하면서 반대말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 출판사 리뷰
[수퍼맘 박현영의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반대말 카드 ①]은 아이들이 일상생활은 물론 영어를 배우는 기초 단계에 꼭 알아야 하는 반대말들을 엄선하였고, 생생한 그림은 물론 다른 카드와 달리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문장을 통해 반대말의 의미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어요.
또한 세이펜 코딩이 된 [수퍼맘 박현영의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반대말 카드 ①]는 원어민 선생님들이 다양한 버전으로 녹음한 생생한 음원과 박현영 선생님이 직접 녹음한 신 나는 챈트가 들어 있어요. 글자와 그림 등에 세이펜을 갖다 대면 아이들은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엄마와 함께 다양한 음원을 들으며 큰 소리로 따라 외치며 반대말 놀이도 해보세요. 아이가 공부가 아닌 재미있는 놀이를 하면서 반대말을 익히게 될 거예요.
50쌍의 반대말을 글자와 그림을 통해 눈으로 익히고, 원어민 음성과 박현영 선생님의 신 나는 챈트를 통해 귀로 익히고, 큰 소리로 따라 외치며 입으로도 익히게 도와주세요. 이런 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쉽게 영어 반대말을 익힐 수 있어요. 이렇게 익숙해진 반대말과 문장은 영어 동화책을 읽을 때는 물론 영어 말하기를 연습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되어 영어에 더 큰 흥미를 갖게 될 거예요.
작가 소개
저자 : 박현영
1990년대 국내 제1세대 스타 영어강사로 이름을 날린 박현영. 그녀는 MBC FM 『Let\'s go English』 SBS FM 『박현영의 뮤직 핫 라인』 등 라디오 DJ로 인기를 얻었으며, 외국어 전문 MC, DJ, VJ, 동시통역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조기영어교육 관련 컨텐츠 제작 및 컨설팅 연구소인 (주)지니뱅크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동요로 배우는 학습 교재인『박현영의 키즈 싱글리쉬』를 집필했다. 2009년 스토리온(Story On) 리얼리티 프로그램〈수퍼맘〉을 통해 워킹맘으로 똑 부러진 자녀 교육법을 선보여 엄마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딸 현진이가 영어는 물론이고 일본어와 중국어까지 능숙하게 구사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다개국어 교육에 관한 각종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 ‘수퍼맘스토리(http://cafe.naver.com/supermomstory)’를 운영하며 열정적으로 살고 있다.
저서로는 『박현영의 키즈 싱글리쉬 12권』, 『박현영의 수퍼맘 잉글리시』,『2011년 New 박현영의 키즈 싱글리쉬 패키지 24종 세트』 등이 있고, 번역서로 딸 현진이와 함께 공동 번역한 『나도 다 컸다고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