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율리안 프레스
함부르크 대학에서 그래픽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어요. 그리고 아동 잡지와 광고 대행사 일을 했지요.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해 <단서를 찾아라!>라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시리즈를 만들었어요. 이 시리즈는 독일.프랑스 등 유럽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여 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율리안 프레스는 브뤼셀에서 오래 지내다가 지금은 아내와 함께 함부르크에서 그래픽 디자이너와 작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제1장 다이아몬드 반지 도둑
어린이 탐정단은 이상하고 복잡한 사건에 휘말렸어요. 수상한 중국 가게 주인에 잠수부 강도, 악당 두목인 목발 해리까지 모두 나타났지요.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모두 다이아몬드 반지와 관련이 있다는 거예요.
제2장 사라진 여왕 우표
세상에 딱 12개밖에 없는 진귀한 우표가 우표 수집 박물관에 전시되었어요. 그런데 어린이 탐정단은 이 파란 드레스 여왕 우표가 가짜와 바뀐 것을 알아챘지요. 과연 우표를 훔쳐간 범인은 누구일까요?
제3장 학교에 나타난 도둑
어린이 탐정단이 다니는 학교를 털다니, 정말 대담한 도둑이지요? 이런 일에 데이비드와 릴리, 조쉬가 가만히 있을 수는 없지요. 여러분도 세 친구와 함께 단서를 찾아 학교에 나타난 도둑을 잡아 보세요.
제4장 실종된 실버스톤 교수
어느 날, 갑자기 실버스톤 교수가 죽었어요. 하지만 실버스톤 교수가 죽은 것이 아니라 납치된 것이라는 사실을 어린이 탐정단이 밝혀냈지요. 도대체 누가 무엇 때문에 실버스톤 교수를 납치한 걸까요?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 (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