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그림책 <핑크 공주>를 바탕으로, 재미있게 놀면서 문학적 상상력을 자극해 기억력과 창의력 등을 키우는 놀이책이다. 핑크색으로 변해 버린 핑크 공주, 이런 핑크 공주를 꽃으로 착각해 몰려든 새와 나비 등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떠올리며 스티커를 붙이면 더욱 흥미진진하게 스티커북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그림으로도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고, 배치에 따라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스티커를 2개씩 만들었다. 수많은 스티커 중에서 특정 스티커를 찾아내 자신의 손으로 떼고, 붙이는 활동을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 공간감을 향상시키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1. 그림책 <핑크 공주>를 기반으로 한 놀이책!그림책 <핑크 공주>는 핑크색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핑크색만 고집하고, 핑크색 컵케이크만 먹다가 결국 핑크색으로 변해 버린 핑크 공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핑크 공주 스티커북 1200>은 그림책을 바탕으로, 재미있게 놀면서 문학적 상상력을 자극해 기억력과 창의력 등을 키우는 놀이책입니다. 핑크색으로 변해 버린 핑크 공주, 이런 핑크 공주를 꽃으로 착각해 몰려든 새와 나비 등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떠올리며 스티커를 붙이면 더욱 흥미진진하게 스티커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책을 읽지 않았다면, 핑크 공주가 왜 핑크색으로 변했을지 상상해 보는 것도 좋아요!
2. 1,200개가 훨씬 넘는 압도적인 양의 스티커같은 그림으로도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고, 배치에 따라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스티커를 2개씩 만들었습니다. 스티커북이 아닌 다른 곳에 핑크 공주 스티커를 붙여 보아도 좋아요. 핑크색 사탕, 핑크색 꽃, 핑크색 아이스크림, 핑크색 음료수 등 손이 절로 가게 만드는 매력적인 핑크색 스티커를 이것저것 마음껏 뗐다 붙였다 해 보세요!
3. 뗐다 붙였다 협응력과 성취감을 높이는 스티커 놀이수많은 스티커 중에서 특정 스티커를 찾아내 자신의 손으로 떼고, 붙이는 활동을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 공간감을 향상시키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빅토리아 칸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빅토리아 칸은 많은 잡지, 신문, 책의 표지와 본문에 멋진 그림들을 그려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림을 그리지 않을 때는 남편과 두 핑크 공주들과 함께 뉴욕의 빵집들을 돌아다니며 맛있는 컵케이크를 맛보기도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