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사자, 고양이, 펭귄, 토끼.. 생생한 실사 스티커로 세상 모든 동물을 붙여보자. 살아 움직일 것 같은 동물 사진을 완성하면,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배울 수 있다. 스티커를 붙일 곳마다 번호가 적혀 있어, 번호에 따라 착착 쉽게 붙일 수 있다. 스티커를 요리조리 붙이는 동안 소근육이 발달하고 손과 눈의 협응력이 자연스럽게 길러진다.
출판사 리뷰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가 가득! 누적 판매 부수 550만 부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 왕> 시리즈의 최신 개정판이에요. 공룡, 동물, 자동차, 공주, 한글 등 아이가 좋아하는 5가지 주제를 생생한 실사와 일러스트 스티커로 붙여보세요. 하루 종일 신나게 붙여도 부족하지 않을 만큼 스티커가 가득 들어 있어요.
하나, 생생한 실사 스티커사자, 고양이, 펭귄, 토끼.. 생생한 실사 스티커로 세상 모든 동물을 붙여요. 살아 움직일 것 같은 동물 사진을 완성하면,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배울 수 있어요.
둘, 쉽고 즐겁게 착착 붙여요스티커를 붙일 곳마다 번호가 적혀 있어, 번호에 따라 착착 쉽게 붙일 수 있어요. 스티커를 요리조리 붙이는 동안 소근육이 발달하고 손과 눈의 협응력이 자연스럽게 길러진답니다.
셋, 스티커 활동이 끝나면 만능 백과로 활용해요.400개의 스티커를 다 붙이고 나면 나만의 동물 백과가 완성돼요!
귀여운 아기 동물부터 무서운 야생 동물까지 책 한 권으로 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