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엄마랑 까꿍놀이 시리즈. 책장을 넘길 때마다 동물 친구들이 '까꿍! 요기 있네!' 하며 불쑥 튀어나와 "아가야, 안녕?" 하고 인사하는 팝업북이다. 아기들은 수풀 속에 숨은 귀엽고 예쁜 동물들이 나타나는 모습을 보며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집중하게 된다. 그러다 저도 모르게 동물들에게 "안녕?" 하고 인사하게 된다.
이 책의 선명한 컬러와 명확한 형태의 그림은 아직 시각이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영아들의 시선을 끌기에 무리가 없다. 무엇보다 견고하게 제작된 양장 팝업북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팝업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출판사 리뷰
집중력과 기억력을 길러 주는 팝업 까꿍놀이!책장을 넘길 때마다 동물 친구들이 불쑥 튀어나오는 신 나는 팝업북이에요. "아기야, 안녕!", "만나서 반가워!"와 같이 단순하고 쉬운 문장은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마치 동물들이 자신에게 인사하는 듯한 느낌을 받지요.
책을 읽어 줄 때는 등장하는 동물들의 소리를 실감나게 표현해 주어 아기의 주의를 집중시키세요. 아이는 반복되는 까꿍놀이를 통해 '개굴개굴', '어흥' 같은 동물 울음소리와 동물의 형태나 이름을 연결시킵니다. <까꿍! 요기 있네>는 고개를 숙이고 숨어 있던 동물들이 등장하는 과정에서 단기 기억력도 키워 주지요. 엄마와 함께하는 무한반복 팝업 까꿍놀이로 아이의 두뇌를 쑥쑥 키워 주세요.
1 팝업 까꿍놀이로 집중력과 기억력을 길러 주세요
동물들이 불쑥 튀어나오는 팝업북은 아기의 호기심을 자극해 집중력과 기억력을 길러 주어요.
2 견고한 제본의 양장 팝업북
반복적으로 책을 펼치고 접어도 잘 찢어지지 않는 두꺼운 종이로 제작하여 내구성을 높였어요.
3 둥근 귀도리로 돌 전 아기도 안전해요
책의 모서리 부분을 둥글고 부드럽게 처리하여 돌 전 아기도 안전하게 볼 수 있어요.
엄마랑 무한반복 팝업 까꿍놀이!아기들이 가장 좋아하는 까꿍 팝업북이에요. 까꿍놀이는 단순한 재미뿐만 아니라 사물의 영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놀이로 유아의 기억력과 지능 발달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까꿍! 요기 있네>는 책장을 넘길 때마다 동물 친구들이 '까꿍! 요기 있네!' 하며 불쑥 튀어나와 "아가야, 안녕?" 하고 인사해요. 아기들은 수풀 속에 숨은 귀엽고 예쁜 동물들이 나타나는 모습을 보며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집중합니다. 그러다 저도 모르게 동물들에게 "안녕?" 하고 인사하게 되지요.
이 책의 선명한 컬러와 명확한 형태의 그림은 아직 시각이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영아들의 시선을 끌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견고하게 제작된 양장 팝업북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팝업 놀이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