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왜 어린이를 위한 제주도 가이드북은 없을까? 아이들 눈높이에서 아름다운 제주도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리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섬, 제주도. 국내 여행지로는 단연 최고인 곳으로 어느 서점을 가더라도 제주도에 관한 책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왜 어린이들을 위한 제주도 가이드북은 없는 걸까? 빡빡한 여행 일정과 맛집 정보가 즐비한 가이드북이 아닌, 향기로운 제주도의 참모습을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다.
출판사 리뷰
남들 따라가는 제주도 여행 말고 우리 아이랑 가는 진짜 제주도여행
한 번만 가더라도 진짜 제주도 여행빡빡한 여행 일정과 맛집 정보가 즐비한 가이드북이 아닌, 향기로운 제주도의 참모습을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었습니다. 남들 따라 유명지만 쫓아가기 바쁜 그런 여행 말고, 우리 아이가 진짜 제주를 느낄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가이드북입니다. 한 번만 가더라도 남들과 똑같은 제주 여행이 아닌 우리 아이들에게 영원히 기억에 남을 진짜 제주도 여행을 선물합니다.
엄마 아빠, 제주도는 어떻게 만들어졌어요?
제주도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제주도에는 왜 까만 돌이 많은지, 해녀는 무슨 일을 하는지, 제주에도 볼 수 있는 식물은 무엇인지 아이들의 호기심은 끝이 없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 전 아이들에게 동화를 읽어주듯 가볍게 읽어주세요. 어느새 제주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이 풀리고 어서 빨리 제주도로 떠나고 싶어질 거예요.
스티커로 만드는 나만의 제주도 여행책 속에 포함된 24종 스티커로 아이들과 함께 나만의 제주도 여행 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티커를 붙이며 아이들이 꿈꾸는 제주도 여행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부모님이 인터넷에서 찾았던 멋진 곳이 아닌 아이들이 원하는 곳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제주도에는 아름다운 바다, 어디에도 없는 오름, 상쾌한 숲과 신비로운 곶자왈이 있는 곳이니까요.
워크북으로 한 번 더! 책 속에 들어있는 강릉 지도와 스티커, 그리고 워크북으로 나만의 여행을 기록해보세요. 아이들은 보고 느낀 것을 손으로 그리고 학습하며 가슴 깊이 기억할 겁니다. 달달 외우는 그런 체험여행 말고, 진짜 이해할 수 있는 체험여행을 해보세요. 아이에게 여행을 통해 자연과 역사를 만지고,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이야기”라 느낄 것입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이나영
\디자인 블로그 : http://ballal.kr/육아 블로그 : http://madeathome.blog.me/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ballal0\어느새 두 아이의 엄마가 된 13년 차 디자이너.생각 많은 아들, 발랄한 딸을 키우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여행이 너무 좋은 디자이너. 캠핑이란 말보다 야영이라는 말이 흔하던 시절 부모님을 따라 산이며 바다며 다닌 여행의 힘으로 지금의 어른을 보내고 있다고 믿는다. 아이에게 여행은 좋은 친구이고, 좋은 선생님이라 믿으며 열심히 여행을 다니고 있다. 2016년 첫 출간한 <안녕, 나는 제주도야>를 통해 흔한 맛집 말고, 각각 여행지의 의 진짜 모습을 전하며 아이들을 위한 눈높이 여행을 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