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어린이들이 꼭 읽어야 할 ‘세계 명작 동화’를 ‘영어 사운드북’으로 만난다. 각 장마다 삽입된 사운드 버튼을 가볍게 누르면 영국식 영어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그림책 속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보며 아이 스스로 버튼을 눌러 영어 이야기를 듣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숙해질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CD 없이도 간편한 영어 그림책 읽기가 가능하다. 또한 영어 문장 아래에는 우리말 문장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우리말로도 읽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우리 아이 ‘첫 영어’ 사운드북
영국식 영어로 듣고,
영어·우리말로 읽는 세계 명작 동화
◆ 우리 아이, 영어와 친숙해지는 영어 사운드북어린이들이 꼭 읽어야 할 ‘세계 명작 동화’를 ‘영어 사운드북’으로 만나 보세요. 각 장마다 삽입된 사운드 버튼을 가볍게 누르면 영국식 영어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그림책 속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보며 아이 스스로 버튼을 눌러 영어 이야기를 듣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숙해질 거예요. 언제 어디서든 CD 없이도 간편한 영어 그림책 읽기가 가능하지요. 또한 영어 문장 아래에는 우리말 문장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우리말로도 읽을 수 있답니다.
◆ 영어와 우리말로 세계 명작을 읽어요!아기 돼지 삼 형제 피그, 티그, 지그가 저마다 새 집을 지어요. 피그는 짚풀을 모아 집을 지었어요. 이 모습을 본 꼬마 늑대가 찾아와 피그네 집 문을 두드리지만, 피그는 문을 열어 주지 않아요. 화가 난 늑대가 거친 숨을 몰아 후! 불고 훅훅! 불자, 짚풀로 만든 집이 날아가 버렸어요. 피그는 나뭇가지로 지은 티그네 집으로 도망갔지요. 꼬마 늑대가 따라와 문을 두드리지만, 티그도 문을 열어 주지 않자 꼬마 늑대는 입김을 불어 나무 집을 날려 버려요. 이제 티그와 피그는 벽돌로 지은 지그네 집으로 도망을 가요. 문을 꼭꼭 걸어 잠그고 꼬마 늑대에게 문을 열어 주지 않아요. 늑대는 있는 힘껏 후! 훅훅! 후! 훅훅! 입김을 부는데… 벽돌집은 괜찮을까요?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춰 간결하게 쓰인 이야기는 개성 있는 일러스트와 어우러져 흥미진진한 이야기 세계로 안내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