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나는야 꼬마 왕자! 꼬마 공주!
신나게 놀아 보자!
우리 아이에게 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 주는 그림책이에요. 두 살에서 다섯 살 사이에 익히는 기초 생활 습관이 평생의 건강과 태도를 결정짓는다는 것을 아시지요? 엄마의 백 번 잔소리보다, 함께 보는 그림책 한 권으로 아이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자연스럽게 바른 생활 습관을 익힐 수 있어요.
어, 우리 집 이야기네?
아이들이 가장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상황들로 이야기를 구성하였어요. 읽다 보면 어, 바로 우리 집 이야기, 우리 아이 행동이네? 하는 생각이 절로 들지요. 그래서 아이들도 더욱 집중하게 되고, 바른 행동이 무엇인지도 금방 이해하게 된답니다. 이야기를 읽으며 자연스럽게 우리 아이가 잘한 행동에 대해서도 칭찬해 줄 수 있게 되어 일석이조이지요.
기본적인 주제 + 꼭 필요한 새로운 주제
배변, 먹기, 씻기, 잠자기 등 기본적인 주제와 함께, 오늘날 새롭게 꼭 필요한 주제들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요. 교통사고나 유괴 등에 대비한 안전한 생활, 게임이나 TV 등 올바른 미디어 사용, 내 감정을 말로 표현하고 나쁜 감정을 해소하는 방법 등 우리 아이에게 꼭 알려 주고 싶은 주제들이 모두 들어 있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정수비
산업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쓴 책으로는 <울보왕자>, <끙끙 누구 없어요?>, <곱슬머리 결혼식>, <아무 것도 없었어> 등이 있고, 그린 책으로는 왈리 페인팅 기법으로 그린 <왈리 이야기>가 있습니다. 좋은 그림책을 쓰고 그리기 위해 항상 귀 쫑긋, 눈 반짝이며 즐겁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림 : 김복화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습니다. 사랑하는 조카들에게 그림책을 선물하기 위해 그림동화작가가 된 선생님은 그림으로 아이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행복합니다. 그린 책으로 [세상에서 가장 고귀한 이야기], [박경리 소설 - 시장과 전장], [예절 바른 아이가 세상을 바꾼다 ], [솥 안에 든 거인], [질서를 지켜요]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