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사진과 한글이 함께 있는 스티커를 붙이며 동물, 탈것, 과일, 채소, 계절, 우리 집 등 주제별 첫 낱말을 익힌다. “산은 산인데 오르지 못하는 산은?”, “우산!” 수수께끼를 말놀이를 통해 말 재미를 느끼고 창의력과 어휘력을 키울 수 있다. 낱말 카드 스티커를 붙이며 글자 모양을 익히고 즐거운 한글 학습의 첫 단추를 꿰어 보자.
출판사 리뷰
한글 공부 언제 시작해야 하나요?학교에 갈 나이가 가까워오면 학부모들의 고민이 시작됩니다.
“초등학교 입학 전에 한글 공부는 해 둬야 하지 않을까?”
“우리 아이만 뒤쳐지는 건 아닐까?”
한글 공부는 언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유아들은 성장 발달의 속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언제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정답은 없지만 아이의 시각과 소근육 운동능력이 발달하고 글자에 관심을 보이면 한글 교육을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동물원의 쇼핑 왕은?”
“사자!”
수수께끼 풀며 붙였다 뗐다 하는
말놀이 첫 낱말 스티커 252개 수록!사진과 한글이 함께 있는 스티커를 붙이며 동물, 탈것, 과일, 채소, 계절, 우리 집 등 주제별 첫 낱말을 익힙니다. “산은 산인데 오르지 못하는 산은?” “우산!” 수수께끼를 말놀이를 통해 말 재미를 느끼고 창의력과 어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낱말 카드 스티커를 붙이며 글자 모양을 익히고 즐거운 한글 학습의 첫 단추를 꿰어 보세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과일은? 탈것은? 계절은?
붙였다 뗐다 한글 스티커와 함께하는 주제별 첫 낱말 공부!자음 모음 스티커를 이용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주제별 첫 낱말을 만들어 보세요. ‘좋아하는 동물, 과일, 탈것’ 등 일상에 가까운 주제별 낱말 공부는 효율적인 한글 학습을 유도합니다. 자음 모음 스티커로 ‘나의 이름’을 만들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첫 낱말 한글 스티커 252개를 ‘붙였다 뗐다’ 하는 동안 한글 학습은 물론 사물 인지력, 협응심, 집중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